브랜드마케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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브랜드마케팅

공수전리 작목반과 농가에서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기 위해 ‘농산물 브랜드 마케팅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새농어촌건설운동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‘농산물 브랜드 마케팅’은 도시민들에겐 믿을 수 있는 우리 농특산물을 제공하고, 지역 농가에는 소득 향상을 목표로 하고 있습니다.

 

가) 전 담 자 : 대상 품목별 작목반 및 개인 생산자

나) 추진방향
   - 5개 품목 이상의 공동ㆍ개별 브랜드
   - 제품 용기 및  포장재 제작
   - 고유상표 부착 및 로고 표시

다) 대상품목
   - 공  동 : 산초기름, 조피가루, 산채, 인진쑥엿, 장류, 쌀
   - 개  별 : 토종꿀, 토종유정란, 들기름, 시골식혜 등

 
 

가) 전 담 자 : 새농어촌건설운동 위원장

나) 추진방향
   - 3건 이상 인증
   - 점차 추진목표 확대
   - 가공시설 확충

다) 품목 : 산초기름, 조피가루, 인진쑥엿, 찔레·오가피순 장아치

 
 

가) 전 담 자 : 새농어촌건설운동 위원장

나) 목    표 : 연간 500만원 이상 3곳 이상

다) 추진방향
   - 1사1촌, 자매 도시 등 결연 대상 활용
   - 양수발전소 홍보관 및 마을 직판장 개설
   - 대형 매장 및 축제장 직판장 설치
   - 인근 호텔·콘도·아파트 밀집지역 등 대량소비처 확보

 
 

가) 전담자 : 위원장
나) 추진사항 : 공동 집하장, 선별장, 저온창고 등 5개소 이상